Frequently Asked
Questions

배송

ㆍ해외 배송의 경우, 배송 수단 상황과 국제 운송 상황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배송 가능 국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배송 가능 국가는 결제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자세한 사항은 <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ㆍ주문 시 입력하신 발송된 이메일을 통해 배송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ㆍ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표기된 배송 현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ㆍ배송비는 국가별,상품별로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ㆍ국가별 배송비는 결제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컴투스 스토어는 관부가세 및 기타세금이 제외된 금액으로 판매 중입니다.

ㆍ정확한 관부가세는 해당 국가의 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배송비는 유류 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주문

ㆍ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ㆍ결제 수단은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ㆍ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시,이전 주문을 취소 후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ㆍ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비회원의 경우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메일이 발송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의<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ㆍ배송이 시작한 후에는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ㆍ<주문 완료>단계에서 정보 변경은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취소 및 환불

ㆍ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ㆍ주문 취소는 배송이 시작하기 전인 <주문 완료> 단계에서 가능합니다.

ㆍ반품을 원하시는 경우<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ㆍ반품은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ㆍ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ㆍ제품 내에 포함된 쿠폰을 사용하셨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ㆍ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ㆍ배송 중 파손된 제품의 경우 <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하여 접수해주십시오.

ㆍ환불 시 주문 건의 결제 수단으로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30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개인

ㆍ상단 우측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ㆍ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ㆍ상단 우측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ㆍ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ㆍ자세한 사항은<1:1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를 통해 문의 주십시오.

Contact us

더 자세한 사항은

<1:1 문의하기 및 cs_com2us_store@spextrum.net>

를 통해 문의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