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site has limited support for your browser. We recommend switching to Edge, Chrome, Safari, or Firefox.

Cart 0

No more products available for purchase

제품
Pair with
고객님의 주문 건에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 ₩50,000 원이상 추가 주문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됩니다
결제금액 Free
결제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넣거나, 배송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배송

  •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가능한 지역에 한해 배송이 진행됩니다.
  • 일부 도서산간 지역에 한해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하신 이메일 주소로 배송 정보가 발송되며, 전달받으신 송장번호를 통해 배송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표기된 배송 현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은 1~3일 정도 걸리며, 기상 악화, 자연재해,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을 해드립니다.
  • 5만원 미만 주문 건에 대해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결제 부탁드리며, 제품 구매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결제 수단은 체크카드,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전 주문을 취소 후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메일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 완료 및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 및 교환

  •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용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내에 포함된 쿠폰을 사용하셨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환불은 주문하신 결제 수단으로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개인

  • 컴투스 스토어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Q&A’를 통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컴투스 스토어 회원을 탈퇴하여도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물은 유지됩니다.
  • 탈퇴가 완료된 후에는 게시물을 삭제해드릴 수 없습니다.
  • 탈퇴 후 이전 계정에 대한 복구는 불가합니다.
  • 회원 탈퇴 후 반품 및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Q. Com2uS Store 멤버십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A.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몇 가지 활동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고, 보유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이전에 보유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으로 이전에 보유하신 포인트는 2025년 4월 20일자로 만료되었으며,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더 편리하고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개편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전에 보유하신 포인트 만료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Q. 어떤 것이 바뀌나요?
A. 기존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었고, 포인트로 5,000원 할인권, 20% 할인권 교환만 가능한 구조로 혜택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프로그램은 구매 외에도 SNS 팔로우, 리뷰 작성 등의 활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등급이 나뉘고 등급별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Q. 멤버십 프로그램을 위해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A.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멤버십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 대상 프로그램으로 회원 가입만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없이 비회원 구매하신 경우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Q. 보유한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보유하신 포인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멤버십 페이지(COMMUNITY > MEMBERSHIP) 또는 스토어 좌측 하단의 위젯(선물상자 아이콘)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이전에 보유한 포인트로 교환한 쿠폰도 만료되나요?
A. 이전 포인트로 교환하신 쿠폰도 모두 만료 처리되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A. 계정 생성, 제품 구매, SNS 계정 팔로우, 리뷰 작성과 같은 활동을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활동별 적립 포인트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계정 생성하기 = 100포인트
제품 금액 1,000원 = 1포인트
SNS 팔로우 = 20포인트
리뷰 작성 = 10포인트


Q. 리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의 배송이 시작되면 구매하신 메일 계정으로 리뷰 작성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메일을 통해서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리뷰 작성을 위한 메일 수신 동의를 한 경우에만 메일이 발송됩니다.


Q. 한 번에 여러 가지 활동으로 적립이 가능한가요? (예: 구매 + 리뷰)
A. 네, 가능합니다. 단, 계정 생성 및 SNS 팔로우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최초 1회만 적립됩니다.


Q.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은 경우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A.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구매 환불 시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구매 환불 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포인트는 금액 할인 쿠폰, 퍼센트 할인 쿠폰, 특정 제품, 무료 배송 쿠폰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멤버십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보유하신 포인트에 맞는 혜택을 신청하세요


Q. 포인트 만료 기한이 있나요?
A. 포인트는 적립일 기준 12개월 후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만료 7일 전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Q. 포인트로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멤버십 페이지(COMMUNITY > MEMBERSHIP), 또는 화면 좌측 하단의 선물상자 아이콘(위젯)에서
보유 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고, ‘받기’ 버튼을 눌러 제품 할인 코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할인 코드를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 구매 시 적용하시면 됩니다. 제품 교환권의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이며, 이후 자동으로 만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교환 대상 제품이 품절된 경우에도 코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포인트를 잘못 사용했어요. 취소가 가능한가요?
A.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 건이 발송 전인 경우에 한하여 복원이 가능합니다. 발송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포인트를 사용하면 등급이 내려가나요?
A. 보유 포인트 사용으로 등급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등급은 매년 말까지 유효하며, 매년 초에 초기화됩니다.


Q. 포인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A. 포인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제품 구매 금액을 면제해드리는 것으로 배송비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배송비 결제에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무료 배송 쿠폰을 포인트로 교환하시는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Gold 등급은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됩니다.


Q. 환불 주문에 할인 쿠폰이 적용된 경우,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문이 처리되기 전(포장 및 출고 전)에 취소된 경우: 해당 쿠폰은 '사용됨'으로 처리되어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이 부분적으로 이행된 상태에서(일부는 배송되고, 일부는 포장 및 출고 전) 취소된 경우: 취소되지 않은 품목에 대해 할인은 계속 적용될 수 있습니다.


Q. 부분 환불 시 포인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환불된 제품의 금액에 비례하여 적립된 포인트가 차감되며, 할인도 비례적으로 계산됩니다.
차감된 포인트는 고객 계정에 다시 적립됩니다.
→ 예를 들어, 3개 중 1개 상품만 환불하면 해당 상품에 대한 포인트만 차감됩니다.


Q. 전액 환불 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주문으로 인해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차감되며, 사용한 포인트는 고객 계정으로 전액 반환됩니다.


Q. 보유한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홈페이지 좌측 하단에 선물상자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위젯에서 '보유 쿠폰' 메뉴 또는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사용 내역'을 누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사용자 지정 금액으로 환불한 경우(특정 품목 지정 없이 금액만 환불하는 경우) 포인트는 차감되나요?
이 경우는 포인트 차감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Q. 포인트로 교환하는 제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제품은 유동적으로 변경되며, 한정 수량으로 인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Q.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나요?
A. 멤버십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유 포인트에 상응하는 혜택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Q. 보유한 포인트로 금액 할인 쿠폰 또는 퍼센트 할인 쿠폰을 받았으나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일부 제품은 쿠폰 적용이 제외되며, 이 제품들은 상세페이지에 쿠폰 적용 불가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적용 불가 표기 없이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회원 등급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 회원 등급은 스토어 활동을 통해 달성한 포인트에 따라 결정됩니다.
Bronze 등급 : 0~199 points
Silver 등급 : 200~399 points
Gold 등급 : 400 points ~


Q. 등급은 언제 갱신되나요?
A. 등급은 매년 초에 갱신됩니다. 등급은 연말까지 유효하며, 2026년부터 갱신됩니다.


Q. 승급 멤버십이나 등급별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승급 멤버십은 승급 시 자동으로 발급되며, 등급별로 제공되는 쿠폰은 분기 단위로 발행됩니다. (예: 3월 말 기준 등급에 따라 4월 초에 등급 혜택 제공)


Q. 등급이 내려갈 수도 있나요?
A. 등급별 기준 포인트를 달성한 이후에는 보유 포인트를 사용해도 등급이 내려가지 않습니다. 등급은 매년 말까지 유효하며, 매년초 갱신됩니다.


Q. 등급이 올라가게 되면, 이전 등급 쿠폰을 사용할 수 없게 되나요?
A. 이미 발급되어 계정에 보유한 쿠폰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쿠폰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Q. 이벤트로 추가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 승급되지 않았습니다.
A. 이벤트로 받은 포인트는 승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멤버십 페이지에 안내된 기본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신 경우 승급이 가능합니다.

Q. 쿠폰의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네, 쿠폰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동일한 주문에 여러 개의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할인은 각 쿠폰의 조건에 따라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 단, 일부 쿠폰은 특정 상품이나 카테고리에만 적용되거나, 다른 쿠폰과의 동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사용 전 쿠폰 조건을 꼭 확인해주세요.

*일부 제품은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Q.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도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A.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며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신중한 포인트 사용 부탁드립니다.


Q. 다른 계정에 있는 포인트를 합칠 수 있을까요?
A. 다른 계정에 있는 포인트를 합치는 것은 불가합니다.


Q. 친구 추천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나요?
A. 친구 추천제는 현재 도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입되는 경우 스토어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Q. 탈퇴 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탈퇴 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기타

  • 게임 관련 문의는 ‘게임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