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배송
-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가능한 지역에 한해 배송이 진행됩니다.
- 일부 도서산간 지역에 한해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하신 이메일 주소로 배송 정보가 발송되며, 전달받으신 송장번호를 통해 배송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표기된 배송 현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은 1~3일 정도 걸리며, 기상 악화, 자연재해,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을 해드립니다.
- 5만원 미만 주문 건에 대해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결제 부탁드리며, 제품 구매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결제 수단은 체크카드,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전 주문을 취소 후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메일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 완료 및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 및 교환
-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Q&A’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용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내에 포함된 쿠폰을 사용하셨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환불은 주문하신 결제 수단으로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개인
- 컴투스 스토어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Q&A’를 통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컴투스 스토어 회원을 탈퇴하여도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물은 유지됩니다.
- 탈퇴가 완료된 후에는 게시물을 삭제해드릴 수 없습니다.
- 탈퇴 후 이전 계정에 대한 복구는 불가합니다.
- 회원 탈퇴 후 반품 및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기타
- 게임 관련 문의는 ‘게임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